• 북마크
  • 접속자 12
세상사는 이야기 시즌4

이용규칙

이용규칙

▶ 세상사는 이야기 [시즌3]  이용규칙

1.홍보성, 음란성 게시물 및 댓글은 올릴 수 없습니다.

2.상호 욕설 및 비방은 할 수 없습니다.

3.저작권은 글을 게시한 사람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4.종교와 관련된 게시물은 주의합니다.

5.1인 1아이디 사용
 

▶ 이용수칙을 준수하지 않을시 운영진 조치사항

1. 불법 홍보(음란물,성인물,불법사이트 홍보 - 토렌트관련 모든 내용)게시물이나. 댓글은 보이는 즉시 운영자 권한으로 삭제 혹은 블럭처리되며, 2회이상 같은 게시글이나 댓글을 작성시 강등조치에서부터 강제탈퇴 까지도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세상사는 이야기 시즌3 (이하 세사기)는 상호 존중을 기본으로 하는 커뮤니티입니다. 회원들간에 상호 욕설, 인신공격 및 비방을 할시에는 이유를 불문하고, 운영자에 의해서 모든관련글과 댓글은 즉시 삭제되며, 관련된 회원은 강등조치에서부터 강제탈퇴까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쪽지를 이용하여 상대방을 위협, 욕설 등 사이트를 위협하거나 운영자에게 욕설을 하는 행위는 무조건 강제탈퇴 조치됩니다.
세사기에서 가장 강력한 응분의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위와 같은 사건이 발생될 경우 이유 고하를 막론하고 응분의 조치를 받을 것임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3. 저작원은 모두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게시자의 동의 없이. 불법으로 다른곳으로 스크랩을 해간다던지. 출처도 없이 타사이트에 불펌을 하면, 강등 되거나, 강제탈퇴 될 수 있습니다.

4. 사회적 이슈거리등으로 타 종교를 비난한다거나 특정 종교인을 비난하는 행위를 하지 마십시오. 역시 경고에 강등 조치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종교적 믿음을 강요하는 행위도 허용하지 않습니다. 밖에서 하시길 바랍니다. 단, 특정 사실의 게시등은 허용될 수 있습니다.

5. 세사기 회원은 1인 1아이디 사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1아이디 이상의 사용이 발견될시 즉시 강퇴처리합니다.

▶ 이용수칙을 무시하면 어떻게 될까요?
 
이 글을 보고도 수칙을 어기는 행위를 하면 블랙리스트에 추가 되며, 한번은 선처가 있을 수 있지만, 정도에 따라 바로 운영진의 제재하에 응분의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게시물에 대한 신고

세사기 커뮤니티를 이용하시면서 이용규칙을 위반한 게시글이나 댓글을 발견하면 신고버튼을 누르시거나 관리자에게 쪽지로 알려주십시오.
신고가 3회접수되면 게시글은 자동 블럭처리됩니다.
악의적 의도나 잘못하여 신고를 누르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합시다.

세상사는 이야기 [시즌3] 회원 선서!!!

하나!   타인의 의견을 존중합니다.
둘!     예의를 지킵니다.
셋!     다른 사이트의 흉을 보지 않습니다.
넷!     광고 또는 홍보의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다섯!   타인을 기만하지 않습니다.